HTTP Server와 WAS 사이에 문제 파악을 위해 그 중간단계인 Plugin에 대해 Trace 를 설정할 수 있다.
해당 HTTP Server에 구성된 Plugin-cfg.xml 파일에서 아래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Trace로 수정하여 저장한 후
RefreshInterval 시간 후 달라진 LOG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.
Plug-in 파일 log level 수정
........................ skip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<Config ASDisableNagle="false" AcceptAllContent="false" AppServerPortPreference="HostHeader" ChunkedResponse="false" FIPSEnable="false" IISDisableNagle="false" IISPluginPriority="High" IgnoreDNSFailures="false" RefreshInterval="60" ResponseChunkSize="64" VHostMatchingCompat="false">
<Log LogLevel="Error" Name="/usr/IBM/WebSphere/Plugins/logs/http_plugin.log"/>
→ <Log LogLevel="Trace" Name="/usr/IBM/WebSphere/Plugins/logs/http_plugin.log"/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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